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모듈들

개요

모듈들은 theWord 내에서 사용되는 각각의 책이나 자원입니다. 일반 도서실에 비교하면 모듈은 책장에 책들이 될 것입니다. theWord의 모듈들은 두 가지 기본 유형 뿐입니다: 성경과 비성경(또는 책) 모듈들.

  • 성경 모듈들

  • 책 모듈들

     

    공식 모듈들

    theWord의 웹사이트는 모든 공식 theWord 모듈들을 운영합니다. 그것들은 웹사이트에서 자유롭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공식 모듈들은 theWord 팀에 의해 식별자를 가지고 유지됩니다. 그것들은 올바른 형식이 있고 테스트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공식모듈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서로 자신의 모듈 또는 공유 모듈들을 다른 사람과 함께 만들수 있습니다. 모듈이 사용자에 의해 만들어지므로 공적인 소유권 또는 적절한 권한을 얻게 되고 올바른형식화 된 것을 표시하게 된 그것들은 공식 자료실에 둘 수 있게 theWord 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매우 풍부한 자원이 될 자료실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용자 모듈, 비사용자 모듈, 암호화 모듈

    사용자 모듈은 내용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모듈 속성 대화에서 모듈 상태를 사용자에서 비사용자로 그리고 그 반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대화 창의 (세팅/동작, 사용자 모듈(편집할 수 있음) 옵션에서 사용자에서 비사용자로 그리고 그 반대로 모듈 상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상태를 모듈 수준으로 생각할수 있으며 그 속성은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둘 사이 구별을 위한 주요 이유는 실수로 내용이 변경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비사용자 모듈의 내용은 비록 편집할 수 없지만 서식화되고/강조될 수 있다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암호화된 모듈은 그 내용이 또한 암호화 되고, 더욱 비사용자 상태를 바꿀 수없도록 한 것이 비사용자 모듈의 특별한 경우입니다. 유료모듈은 적당하게 사용되기 위하여 잠금을 여는열쇠를 요구하는 암호화 된 모듈입니다. 암호화 된 모듈의 내용은 편집할 수 있는 어떤 방법도 없습니다.

     

    파일 저장 위치

    theWord theWord에서사용될 수 있는 모듈의 몇몇 다른 저장 위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에, theWord는 새로운 모듈의 위치 전부를 찾고 색인을 붙입니다. 일반설치에서 설치되는 이 위치는 (윈도우즈에서):

    • C:\Program Files\theWord

    • C:\Users\<사용자>\AppData\theWord

    • C:\ProgramData\theWord



    기본적으로 theWord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된 공식적인 모듈은 상기에 있는 세번째의 경로에 설치됩니다. 사용자 모듈은 위에 두번째 개인적인 경로인 <사용자>에 저장됩니다; 전부 사용자가 설치한 모듈은 주 메뉴를 통해 theWord에서 찾아낼 수 있습니다: 도움말 -> 이 프로그램에 대하여... -> 파일 위치. 모듈 저장 위치에 대한 더욱 상세하고 기술적인 정보는 TheWord의 웹사이트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소방식(사용자 정의 설치)에서저장 위치

    설치를 원하는 드라이브에 폴더를 만들어 설치합니다.

    다음은D:\The Word로 설치한 예이며 생성된 폴더들이 메인폴더 아래 모두 들어 있습니다.입니다.

    이 방식 설치를 권장하며 파일관리가 편리합니다. 또한 USB 메모리에 설치하여 휴대하면서 어디에서나 PC가 있는 곳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듈 삭제

    각 모듈 중 프로그램 내에서 성경모듈은 바로 삭제하는 방법은 없고 윈도우 파일탐색기에서 직접적인 방법으로만대응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성경 모듈 삭제하기:

    1. 성경이름 아이콘에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정보를 선택하세요....



    2. 정보 대화창의 아래에서 모듈의 경로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윈도우 탐색기가 열립니다: 





  • 3. theWord를 종료하고 윈도우 탐색기에서 이 파일을 삭제하세요.(종료하지않으면 파일이 실행 중이기 때문에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책 모듈 삭제하기:





  • 책보기에서 모듈이름 아이콘에 오른 클릭한메뉴에서 모듈 삭제를 클릭하여 대화를 따라 삭제합니다.

     

    암호화된 모듈

    theWord는 최종 사용자에 의해 그 모듈을 바꾸지 못하도록배포하고 싶다면 모듈을 암호화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이렇게 하려면DOS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다음에 오는 명령을 불러 올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성경 모듈을 위한:

    theword.exe -encrypt “filename”[-maxverses xxx]

    -maxverses 인수는 임의로 성경에서 단일 단계에서 베껴질 수있는 지속적인 절의 최대 숫자를 정의합니다. 공식적인 암호로 고쳐 쓴 성경 모듈에 기본으로 사용된 값은 200입니다.

    책 모듈을 위한:

    theword.exe -encrypt “filename”

    성경 모듈의 경우 결과는 그 확장자에 추가된 문자x 를 가진 암호화된 모듈파일입니다. 암호화 된 성경 모듈 파일이 theWord에의해 처음 열릴 때, 그것은 색인이 되고 크기는 두드러지게 늘어나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의 암호화된 모듈 파일을 배포하고 싶은 경우에 부호화 이후theWord실행하지 마십시오!

     

    책 모듈의 경우 결과는 구절 암호화가 추가된 파일이름과 같이 암호화 된 모듈 파일입니다 (확장자는 바뀌지 않을 것이고.twm으로 여전할 것입니다).

: 모듈을 암호화하면 나중에 압축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암호화 된 고유한 결과입니다. (분명히 그것을 배부하기 전에 파일을 압축하기를 원한다면) 모듈을 배부하는 것을 계획하는 경우에, 효과적으로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을 우회하기 위하여는 그것을 암호화 하기 전에 theWord 내에서 모듈을 압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모듈 속성 대화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세팅/동작 , 모듈 압축(디스크 공간을 절약) 옵션입니다.

더구나, 이것에 앞서 배포 모듈을 위한 준비를 실행하십시오. 그래야 분배 이전에 모듈에서 불필요한 검색 자료가 제거됩니다 (이것은 그 크기를 더 줄일 것입니다). 분배를 위해 사용자 모듈을 준비해 보십시오.

 


theWord 한국 사용자 모임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