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성경 모듈들

일반 정보

성경 모듈은 성경본문을포함하는 모듈 방식입니다. 이 모듈은 단순히 적절하게 서식화된 텍스트 파일입니다. 성경 모듈은 세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1. .ont 파일 - 구약과 신약의 본문을 포함하는 모듈입니다.

2. .ot 파일 - 오직 구약 본문만 들어있는 모듈입니다.

3. .nt 파일 - 오직 신약 본문만 들어있는 모듈입니다..

성경모듈에 속한 하나의 다른 방식이 있는데 그것은 .ontx입니다(또한 .otx 그리고 .ntx). 이들은 저작권 만기 이전이거나 암호화되거나 저자의 요구 또는 양쪽 모두 때문이지만 동일한 모듈입니다.

성경 모듈의 성경본문은 정확히 31,102 ( .ont 파일에서)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비슷한 인식표를 사용하여 html로 구성되지만 그러나 같은 것은 아닙니다. 이것들은 단지 theWord에 의해서만 읽히는 인식표입니다.

성경보기는(일반 개요를 보라) 모든 .ont,.ot, 또는 .nt 파일을 모든 폴더에서 찾습니다. 많은수의 성경 모듈이 theWord에서 설치되고 사용될지라도 사용자가 모듈을 성경보기에서 나타내도록 하는전면적인 통제가 있습니다. 성경보기에서 성경모듈을 나타내고 숨기는 것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고보십시오.




보이기 - 선택을 통해서성경보기 창에서 보이고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역본이름 - 클릭하여 보기창에서 나타나는 모듈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기 창에서 역본이름에 오른 클릭하여 수정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글꼴과 크기 - 보기 창에 나타나는글꼴을 변경하며 글자크기도 조절항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기본크기로 하고 보기 창에서 Ctrl+마우스 휠을 밀고 당기면서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상대적으로 다른 성경역본보다 크거나 작게 보이기를 원할 때 여기서 조정하면 됩니다.

 

정보에 대하여

성경보기에서 사용자는각각에 관한 몇몇의 일반 정보가 성경 모듈에 나타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성경 모듈의탭과 선택하는 정보는 오른쪽 클릭에 의해, 또는 모든 성경 탭의 왼쪽에 편성된 버턴을 클릭하는 정보에의해 행해집니다.



 

                                      성경모듈 구성 메뉴 

소개 또는 정보 대화상자는특정한 성경 모듈에 관련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특히 성경 모듈, 판번호, 유일한 공식적 식별자(해당되면), 그리고 파일의 경로에 있는 대략적인 정보를 포함합니다. 아래를보십시오.


성경 모듈 정보 대화


 

theWord 한국 사용자 모임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