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절 목록 보기

 

목록 보기는 빨리 참조하고 조절하는 절 목록을 유지하기 위한 편리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목록보기는 목록의 이름이 분류된 어떤 수를 유지합니다. 예를 들면, “영생에 대한 목록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다른 것은 각자를 참조하는 절로 어리석은 사람을 불렀습니다. 목록보기는 또한 절 범위를 지원합니다. 목록보기 탭은 비교보기 탭의 인접한 오른쪽에 성경보기 탭 막대에서 나타납니다.

: 목록보기는 theWord 안에 설치된 다양한 성경으로부터 절을 추가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기본적으로, 기본 성경이 사용됩니다. 다른 번역본으로부터 절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성경보기에 오른 클릭함으로써 상황메뉴에서 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절 목록 만들기와 편집

새 목록을 만들기 위해 좌측에 새 목록 아이콘을 누르세요. 거기로부터 절 혹은 범위의 형식을 선택하고 목록에 절 추가하기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절은 목록 안에 보일 것입니다. 일단 절 추가를 끝내면 절 목록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이름의 대화는 원했던 목록 이름의 방식으로 보일 것입니다.

현재 절 목록의 편집은 모든 절 목록들을 포함하여 끌어 옴으로써 절 목록을 선택합니다. 일단 열리면 바로 정하여진 절들을 위쪽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절 목록 이름 바꾸기 좌측의 아이콘을 통하여 나타나는 대화창에서 절 목록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절 목록들은 좌측에 절 목록 지우기를 통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활성 절 목록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잡다한 옵션들

내용 아이콘(단축키는 CTRL+W)은 사용자가 저장한 절 목록들을 나타낼 것입니다.

당신은 1에서 9의 열(컬럼)에서 절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컬럼) 아이콘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원하는 열의 번호를 선택합니다.

4가지의 방법으로 절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본문을 복사하기

본문과 참조성구를 목록에 복사하기

오직 참조성구만 목록에 복사하기

다른 목록 이름을 목록에 복사하기

 

새로운 절 목록 추가의 다른 방법

그것들은 현재 절 목록을 위해 구절을 추가하기 위한 직관의 다른 방법들의 다른 방법들입니다:

성경보기에서 상황메뉴(오른 클릭)를 통하여

성경 검색 보기 검색 결과들에서 상황메뉴를 통하여

성경 검색보기 혹은 성결 목차 보기에서 절 목록들을 끌어놓기에 의해.

클립보드 모니터 도구 팁 박스를 통하여


키보드 단축키 CTRL+L을 통하여

 

성경보기에서 절 목록에 추가하기

 

성경 검색 보기에서 절 목록에 추가하기

 

클립보드 모니터에서 절 목록에 추가하기

 


절 목록의 현재 절에 대한 동작

한 절 혹은 범위는 목록에 있으며 그 절에 대한 상황메뉴는 그 절에서 실행하기 위하여 약간의 도움이 되는 동작들을 제공합니다.

절 목록 상황메뉴

 

성경 텍스트 보기 성경보기에 선택하는 번역본으로 절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절 목록에서 보이는 절의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구절 바꾸기 목록에서 절 어귀의 범위를 앞 뒤 절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절에서 성경역본을 바꾸기 오직 절 목록에 의하여 나타낸 번역본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목록을 정렬하기 절 목록을 표준 또는 표준 절로 정렬합니다

 

: 이것들을 매우 유용하게 키보드 - 마우스의 복합으로 매우 빠르게 절 목록들을 편집합니다:

- CTRL+SHIFT+마우스 휠: 이것은 구절로부터 연속적인 절을 빠르게 추가/제거를 허락합니다.

- SHIFT+마우스 휠 밀고/당기기: 이것은 위/ 아래의 절을 상대적인 다른 절로 절/구절을 빠르게 이동을 허락합니다.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