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사용자 서식

 

TheWord의 사용자 서식으로 만드는 것은 다만 인쇄한 성경에서처럼 각 성경 모듈에서 선호하는 표시를 하도록 허용합니다. 이것은 강조, 밑줄, 본문에 색 입히기 등입니다. 각 성경 모듈은 자신의 사용자 서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모든 옵션들은 서식 도구막대를 통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하나의 절 이상을 사용자 서식에 적용할 수 없다는 것을 주의하세요. 마우스로 한 절 이상 선택하고 어떤 서식의 버튼을 클릭한다면, 단지 그 첫번째 절만 강조될 것입니다. 특별히 사용하는 성경 본문에서만 적용하여 만드는 서식인 것에 주의하세요.

 

서식 도구막대 

서식 도구막대

현재 서식 도구막대는 theWord 안에서 두 가지 기능으로 일합니다. 첫째 것은 성경보기의 사용자 서식에서 사용되는 도구막대로서 일합니다. 그것은 또한 책보기에서 자신의 모듈을 만들므로 텍스트를 구성하도록 일합니다. 그것은 취급하는 용도에 따라서 외모를 바꿉니다 (성경 본문에 서식을 적용하려고 할 때 그림은 도구막대로 위에 나타남).

서식도구막대는 다음 메뉴에서 찾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메뉴: 보기 -> 도구막대 -> 서식.

도구 막대의 아이콘은 각 기능을 설명합니다:

강조 - 선택한 강조색상으로 어떤 본문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한 본문에 배경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본문 색상 - 색상을 선택하고 선택한 본문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굵은체와 이탤릭체 - 본문 편집기와 바로 동일합니다.

밑줄 - 선택된 분문을 색상으로 된 밑줄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파선 밑줄 - 선택된 분문을 색상으로 된 파선 밑줄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점 밑줄 - 선택된 분문을 색상으로 된 점 밑줄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도구막대의 좌측에 채색 아이콘(빨강화살표 가리킴)은 매우 중요한 요점으로 일합니다. 이것은 끄고 켜는 서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이지 않는 서식을 만들므로 서식은 삭제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자 서식은 성경보기 옵션으로 역시 끄고 켤 수 있으며, 성경보기 옵션의 빠른 목록이나, 혹은 단축키는 U입니다.

 

: theWord에 있는 아무 도구막대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는 경우에, 빠르게 어떤 도구막대의 끄고 켤 수 있는 팝업 메뉴를 얻을 것입니다.

: 강조에 의하여, 본문 색상, 그리고 밑줄, 당신은 사용 가능한 색상의 목록을 보기 위해 그 버튼의 왼편에 있는 조금 검은 화살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TheWord는 자동적으로 마지막 사용된 색상을 저장합니다. 그것들을 다시 적용할 수 있고 한결같이 강조된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성경보기에 첫째로 선택한 몇몇의 본문이 필요하게 됨을 기억하세요 (본문 위에 좌측 버튼을 눌러 마우스로 끌고).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어떤 눈에 보이는 신호 없이 하는 어떤 동작도 무시될 것입니다.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