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2017. 6. 15. 16:58 주옥같은 말씀들/존 시

구원

John See

 

사도행전 4:12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친애하는 여러분 저는 오늘 저녁에 한 절을 택했습니다. 여러분이 나중에 12절 배경에 있는 말씀들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사건은 3장에서 날 때부터 앉은뱅이 된 자가 성전 문에서 구걸하는 데서부터 시작됩니다. 그 사람은 자기 삶에서 무엇이 진짜인가를 찾는 것과 관련되는 일이었습니다. 그는 가능하면 구걸을 하고자 하였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여러 사람들에 관한 한 모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 많은 큰 일들이 있습니다. 이 큰 일들이 어떻게 하면 우리 안쪽에 일어나게 할 수 있겠습니까? 이 거지는 믿는 두 사람을 만난 것이 하나의 계기였습니다. 베드로와 요한은 말하기를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것으로 네게 주노니 곧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걸으라고 했습니다. 놀라운 일이 아닙니까? 여러분! 이날 저녁에 그와 같은 기적은 일어나지 않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영혼 가운데 기적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저는 돈을 여러분에게 줄 수 없습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돈을 모으지도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것을 드릴 수 있는 것은 바로 복음입니다. 2천년 전에 십자가에서 죽으신 그분이 여러분의 유일한 주님이신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계속되는 것은 복음을 전한 두 사람이 종교적인 사람들로부터 대적을 받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종교인들에게 왜, 믿는 자들이 믿는 자들인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에게 올바르게 예수님을 믿는 것을 말하기 위해서 우리는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증거 없는 것을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여기 오셔서 무엇인가를 알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베드로와 요한은 분명한 것을 말했습니다. 그래서 12절에서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기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분을 통해서만 우리는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직접적인 말씀이지 않습니까?

오늘 저녁에 저도 여러분에게 직접적으로 여러분의 영혼의 마음에, 여러분의 생각 속에 전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어떤 공연이나 연예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어떤 것의 칭찬을 말하고자 하는 것도 아닙니다. 우리는 여기서 구원의 길을 듣기 위해서 모였습니다. 저는 종교가 많은 말레이시아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말레이시아에서 종교인들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그들은 저에게 신은 여럿 있다고 말을 합니다. 하늘에 가는 길은 여러 신들을 통해서도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여러분 잘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하늘은 어떤 장소이겠습니까? 하늘은 사람의 장소가 아니라 하나님의 장소입니다. 천국에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것은 잘못되었습니다. 하늘은 하나님이 사시는 실제 장소입니다. 그래서 거기는 거룩한 곳입니다. 그래서 하늘로 가는 길은 하나님 자신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인간의 어떤 생각으로도 그 길이 될 수 없는 것은 자명한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복음집회 첫 시간에 12절을 찾은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기를 원하는 세 가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이것은 매우 제한적이고 폐쇄적인 길입니다. 다른 말로 말하면 이 길이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이 어려울지 모르지만 오늘 저녁에 정직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준비한 이 외길은 하나님만이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 예수님은 요한복음 14:6절에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 길은 한 길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의 행위에 의지하는 길도, 사람을 의지하는 길도 아닙니다. 왜냐하면 영원한 것을 예수님이 하신 그 일에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절에서 두 번째를 생각합시다.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이 없다고 했습니다. 여러분이 이 짧은 시간에 참으로 힘있는 이름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는 구원을 얻어야 되리라”(우리말은 구원을 얻을 만한)고 했기 때문에 구원을 얻어야 된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이것은 현재 참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제한적인, 어떻게 보면 폐쇄적인 하나님의 길입니다. 이것은 강력한 이름입니다. 이것은 계속해서 현재형으로 필요한 시대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 자리에 오신 것입니다.

 

첫 번째 말씀드린 것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한 분에게만 제안된 것으로 제가 exclusive라고 이 분에 대해 말했습니다. 폐쇄적이라는 말이 나쁜 의미가 아니며 이 길만이 있다는 뜻으로 폐쇄적이라는 말입니다. 다른 이가 없다는 뜻입니다. 이 증거를 위한 단서 일곱 가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 이것은 2천년 전에 선포된 것입니다. 2천년 전에 선포된 이 말씀이 지금도 계속 통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십시오. 최근에 신문에서 우리가 어떤 것들을 읽습니까? 사람들이 많은 잡지들을 어떻게 읽습니까? 사람들이 10년 전의 잡지를 이 책을 읽는 것처럼 계속 읽는 책이 어디 있습니까? 어떤 것들은 아무리 유익한 책이라도 100년까지 가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말씀은 2천년 동안이나 계속해서 통했습니다. 이것이 다르지 않습니까 여러분! 저는 2천년 전에 종교를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2천년 전에 조직된 조직을 말하는 것도 아닙니다. 하나님의 복음의 가치가 있는 말씀을 그대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2천년 전에 역사했던 것과 똑같이 2017년에도 역사를 일으키는 말씀입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 말씀에 있는 그대로 생각하고 받아들이면 동일한 결과가 일어날 것입니다. 2천년 전에도 물은 100℃에서 끓었듯이 2017년에도 물은 100℃에서 끓습니다. 어떤 사건이 2천년 동안 계속 이어진다는 그것은 사실(펙트)인 것입니다. 이것이 왜 확실하고 분명한가 하면 2천년 동안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선포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제안된 의미를 갖고 있는 요소는 이것입니다. 이것은 처음에 예루살렘에서 선포된 것이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것은 백인들의 종교라고 생각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예수님이 팔레스타인 사람이라고 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며 이 말씀은 예루살렘에서 나왔습니다. 예수님의 머리는 금발이 아닙니다. 그분은 육신적으로는 바로 유대인이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한 민족으로부터 나와서 전 세계에 지금 퍼져 있습니다. 복음이 전파되는 모든 세계에 어떤 인종이든지 간에 이 말씀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동서 여러 방면에 있는 사람들이 이 말씀을 듣고 반응을 했습니다. 여러분 이것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면 결코 어려운 말이 아니며 천국 가는 데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셔서 그 독생자를 보내시고 믿는 자들은 누구든지 구원하게 하셨습니다. 여러분 이 사랑을 저는 세계에 전하고자 합니다.

혹시 여러분 가운데 가정에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오신 분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젊었을 때 가정을 떠나서 여러가지 다른데서 사랑을 구하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 가운데 많은 절망을 경험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에 대한 원망도 했습니다. 저는 그때는 인생의 문제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한 때는 아주 반항적인 젊은이였습니다. 저의 손 위 형님이 부모님을 실망시키는 일을 저는 보았습니다. 그 때 제가 요한복음 3:16의 하나님의 사랑에 관한 말씀을 읽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저는 그 말씀을 읽으면서 그 말씀에 대한 반항을 했습니다. 저는 자식을 잃는 부모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불순종하는 자식이었습니다. 하나님은 거역하고 반항하는 세상에 여러분을 구원하기 위해서 독생자를 보내셨습니다. 다른 이가 없다고 하는 이러한 제한된 말씀은 하나님의 사랑에 관한 말씀입니다. 왜 이 말씀이 다른 이나 다른 이름이 아니어야 하는 이유가 지금부터 나가는 설명에 들어있습니다. 왜냐하면 구원은 성경에서만 나오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전에 사람들이 이 책을 믿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성경에는 많은 오류가 있다고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어느 한 때 믿는 자매님이 저에게 이런 대답을 하였는데 나에게 하나님의 오류를 말해보라고 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오류를 말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하나님에 대해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여러 변명들을 말했습니다. 그때 성경을 제대로 읽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말하는 변명들은 의미가 없었습니다. 이 성경을 무시하고 읽지 않는 사람들에게 성경을 읽으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문학에 대해 공부할 때 깨달은 것이 이것입니다. 저는 어떤 책을 다른 책으로 번역할 때 그것을 완전하게 번역할 수 없다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책을 번역할 때 그것을 완전히 다른 책으로 번역해 낼 수 없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제대로 반응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관해서도 어떤 면에서 이런 문제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다른 말로 말하면 그 저자의 책을 모르고 번역하는 것은 올바를 수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는데 이 성경의 저자는 바로 하나님 자신인 것입니다. 여러분 성경을 자세히 읽어보면 이 성경은 오랫동안 쓰여졌는데 그 저자가 하나님인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쓰여졌지만 주제가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대학에서 어떤 저자나 여러 교수들의 저술을 가지고 그것의 주제가 어떻게 맞을 수 있는지 한 번 말해 보십시오. 그러나 여기는 왕, 학자, 또는 어부들이 말했지만 그 주제는 하나입니다. 따라서 오늘 말씀드리는 이 말씀처럼 하나님의 말씀은 거룩한 성경입니다.

또 네 번째 관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이 적은 수의 말하는 사람 주위에는 종교적인 지도자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왜 이것이 그렇게 현실적이겠습니까? 여러분 진실은 거짓에서 발견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 위에 있는 지도자들이 거짓말하기는 쉽습니다. 위에 있는 사람들이 거짓말을 하면 그것을 거짓말이라고 찾아내기 위해 법정에 가야 하고, 조사를 해야 하고, 많은 서류를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만약에 미디어가 거짓말을 하면 많은 대중들은 그것을 보고 믿게 될 것입니다. 또 그것이 사실인지를 보기 위해 계속 조사를 합니다. 여러분 우리가 어떤 면에서는 진리를 찾는 것이 아니라 진리가 우리를 찾아낼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이 말했지만 이것이 진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내었습니다. 사람들이 진리를 알게 되면 진리로 올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 말씀드린 네 가지 가운데 다섯 번째를 말씀드립니다. 왜 사람들이 하늘 가는 유일한 길이라고 선언했겠습니까? 왜냐하면 이 말씀 배경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 보좌 우편에 올라가 영광을 받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고고학을 아십니까? 고고학은 아내와 같아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가치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에 관한 말씀이 그것과 닮았기 때문입니다. 이 성경에 예수님이 부활하신 장소가 있습니다. 미국의 하버드 로스쿨을 기초한 사람이 발견한 것인데 그는 매우 총명한 변호사였습니다. 그는 부활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는 복음이 말하는 것을 사실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의 이름은 사이먼 그린리프라는 사람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편견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편견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받아들이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고 확신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이먼 그린리프는 마태, 마가, 누가, 요한복음들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거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현재적인 증거가 되는 기록들을 찾았습니다. 그는 조사한 다음에 마태, 마가, 누가, 요한복음이 사실이라고 공표했습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를 자기의 주님으로 믿었습니다. 그는 알았습니다. 자기 죄뿐만이 아니라 온 세상의 죄를 위해 예수님이 돌아가신 사실을 이 사람은 알았습니다.

동일하게 오늘 저녁에 여러분을 초대해서 구원의 길을 이와같이 말씀을 드립니다. 고고학의 확실한 현재의 증거는 예수님은 그 무덤에 계시지 않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예루살렘의 예수님이 묻혔던 그곳에 가 보지 않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골고다 즉 해골이라고 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곳은 성경이 바로 정확하게 말하는 그곳입니다. 성경은 못박힌 그곳에 동산이 있다고 말합니다. 여러분 현재 오늘날의 예루살렘에 가 보시기 바라며 골고다 거기에 지금도 동산이 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동산에 무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도 무덤이 있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곳은 로마 카톨릭의 장소가 아닙니다. 그곳은 성경이 증거하는 곳입니다. 성경은 새 무덤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가보면 그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십자가에서 세 사람이 죽었지만 거기 새 무덤에 들어간 사람은 한 사람이었습니다. 그 무덤은 부자의 무덤이라고 했는데 가서 보면 부자의 무덤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부활한 아침에 여자들이 갔는데 그 무덤에 돌이 크다고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로마 군인들이 거기에다가 쇠로 봉인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거기에 가시면 로마 군인들이 봉인을 했던 쇳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9피트나 되는 돌도 보게 될 것입니다. 베드로 요한이 갔을 때 구부려서 보았다고 했습니다. 오늘날도 무덤 안을 보려면 구부려야 될 것입니다. 마가복음 16장을 보면 그는 오른쪽으로 갔다고 했습니다. 오늘날도 여러분이 가게 되면 무덤으로 가기 위해서 우측으로 가야 될 것입니다. 여러분 이 무덤은 시신을 두는 곳이지만 지금은 시신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지만 그대로 두었습니다. 이 무덤은 빈 채로 여러 세대를 그대로 두고 증거를 하도록 했습니다. 돌은 더 이상 발견할 수 없다고 합니다. 더 이상 그 돌이 막고 있지 않는 것은 예수님이 부활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이 지금 하나님 보좌 우편에 계신 것을 말씀을 통해 보게 될 것입니다. 그분은 구원의 일은 이미 마치셨습니다. 성경은 그분은 하나님 보좌 우편에 가셔야 한다고 말합니다. 거기에는 승리자 되신 분이 한 분 계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에 의해서 높아지신 분입니다. 죽음에서 부활한 흉내를 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들은 그대로 죽음 가운데 있습니다. 그들은 몸이 그대로 죽었지만 예수님은 살아계십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써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셨습니다. 이제 아무도 다다를 수 없는 하나님 보좌 우편에 그분이 계십니다. 이제 그분에게는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더 이상 그분을 해칠 수 없는 곳에 계십니다. 예수님이 계신 그 자리는 아무도 넘볼 수 없는 자리입니다. 현재 게신 그 자리에서 전 세계에 있는 사람 남녀노소 누구든지 구원할 수 있는 구원의 주로 계십니다. 이것은 여섯 번째 증거였습니다. 다른 이름으로서는 구원할 수 없는데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구원이라고 하는 말이 무슨 의미입니까? 이것은 율법으로부터 구원 받는 것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자연적인 재해로부터 건짐 받는다는 의미도 아닙니다. 이것은 사고로부터 보호받는다는 의미도 아닙니다. 또한 병으로부터 구제받는다는 의미도 아닙니다. 이것은 죄의 심판으로부터 건짐을 받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을 위해서, 하나님을 향해서 영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오늘 저녁 여러분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선포에 대한 일곱 가지를 말씀드렸습니다.

 

죄에 관한 유일한 해결책이 이것입니다. 왜 복음이 직설적이냐 하면 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계시다면 그분은 거룩한 하나님이어야만 합니다. 모든 하나님에 대한 대적과 법의 어김은 죄입니다. 그 죄를 사람 스스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어느 정도 내가 선을 행하면 하나님이 받아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한국 사람도 그렇게 생각하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그 죄들 가운데 한 가지만 있어도 여러분은 지옥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율법에 한 가지만 범해도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범죄이기 때문에 반드시 지옥에 가게 됩니다. 우리는 성경이 선포하는 놀라운 말씀을 듣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생이라고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자기 인생에 최선을 다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성경은 선을 행하는 자는 없다고 분명하게 선고합니다. 우리 자신이 최선이고 어쩌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거룩에 관계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슬람도 죄 용서에 관한 말을 하기도 합니다. 그들은 알라를 기쁘게 하면 용서해 준다고 말하는데 그들에게는 해결의 방법이 없습니다. 알라를 기쁘게 하지 않으면 용서하지 않는다고 그들은 말합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한 신입니다. 왜냐하면 천국 가는 것이 알라의 기분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성경이 말하는 하늘로 가는 확실한 증거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셔야 했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거룩은 이 세상에 죄악 된 것에 관한 해답을 예수 그리스도에게서 찾았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어린양으로 죽으신 바로 그 이유인 것입니다.

저는 한 때 종교 조직에 속해 있었습니다. 십자가에 대한 그림을 저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 사람들은 세상의 죄를 위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나를 위해서 무엇을 하였는지 이해를 못했습니다. 저는 그 십자가 앞에 절을 했습니다. 또한 그 십자가 앞에 엎드렸습니다. 저는 반복해서 그 십자가 앞에서 기도했습니다. 여러분 그것은 천국 가는 길이 아닙니다. 저는 때가 왔을 때 한 분을 통해서만 구원이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왜 십자가에 돌아가셔야 되는지를 분명히 말씀해 주신 그분이었습니다. 세상 죄를 지고가신 어린양이 내 죄를 지고 가셨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그분이 나를 위해서 한 일을 들었기 때문에 그것을 전부 그대로 받아들였습니다. 이것이 믿음에 관한 전부입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이 그 독생자를 믿기를 원하십니다. 왜냐하면 다른 이로서는 구원 얻을 이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바로 우리가 그분이 이미 행하신 그것을 믿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종교인들이 행하는 행위는 확실하지 않은 것입니다. 따라서 이 말씀은 직접적이고, 특별하고, 그리고 이처럼 다른 이로서는 없다고 하는 부정적인 표현으로 표현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말씀은 천하에 다른 이름을 주신 일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이름입니다.

여러분 제가 종교 조직에서 나올 때에 저는 기독교를 미워했습니다. 왜 미워했겠습니까? 저는 그 사람들이 위선자들인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에게는 실제가 아닌 것을 제가 보았습니다. 그 사람들이 위선되고 그리스도를 위한 것이 아닌 것을 제가 보았습니다. 저는 왜 기독교를 거부하는지를 물었을 때 그 속한 사람들을 이야기 했습니다. 또 하나는 예수님이 나를 위하여 행하신 일은 잘못이 없는 것을 제가 알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오셔서 하신 그 일은 어떤 잘못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그분의 이름이 놀라운 이름인가 하는 이유입니다. 이 이름이 바로 나사렛 예수라는 이름입니다. 베드로는 일생 동안에 이 놀라운 이름을 경험했습니다.

예수라는 이름은 여호와, 구원이라는 뜻입니다. 이 이름을 부르는 모든 사람들은 여호와께서 구원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영적인 해답을 원하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이 이름이 해답을 줄 것입니다. 그리스도라는 말은 기름부음을 받은 자라는 뜻입니다. 하나님은 한 사람을 택했는데 영혼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을 택했습니다. 이분만이 완전한 왕이고, 완전한 선지자이고, 완전한 제사장인 것입니다. 여러분 이 세상에는 어떤 왕, 어떤 대통령, 어떤 독재자도 이 세 가지를 이루는 존재는 없습니다. 그들 가운데 하나님을 위한 선지자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마음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분이 왜 선지자이냐 하면 하나님의 말씀을 알기 때문이며, 제사장으로서는 하나님 앞에 나가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예수님처럼 참된 제사장 역할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가 한 사람이라고 선포합니다. 사람이신 예수 그리스도로서 죄인들을 위해서 그 몸을 제물로 드리신 분입니다. 이 놀라운 이름이 바로 온 세상 천하 인간을 위한 놀라운 이름입니다. 복음서에 따르면 이방 여인들이 예수님께 나아왔습니다. 이방 여인들도 나올 수 있고 유대인도 나올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 있는 사람들이 예수님께 나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것은 여러분은 앞으로 예수님을 대면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육체적으로 지금 현재 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영적으로 성경을 통해서 그분이 어떤 분인가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저에게 말합니다. 내가 무엇을 말하는가? 그분이 나의 구원자라는 것을 믿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회가 끝날 즈음에 여러분이 스스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그분에 대해서 어떻게 하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분만이 나를 구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천하 인간에 구원 얻을 다른 이름이 없다는 것을 성경은 분명히 말합니다.

어떤 사람이 여러분의 약점은 이렇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이 강한 팔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시다. 여러분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몸에 한 곳이 약하면 약하다는 말을 한다는 그 뜻입니다. 여러분 이 세상에 강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을 보지 말기 바랍니다. 그 사람들 가운데 한 가지 약점을 알게 되면 얼마나 약한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은 아무리 약한 사람에게도 구원을 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이분이 예수라는 이름인가 하는 그 이유입니다.

어떤 사람이 예수님 이름을 부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약속된 다른 이름을 부르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을 향해서 예수님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라고 부르면 됩니다. 왜 많은 죄인들이 예수님을 향해서 그렇게 부르는가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 집회가 끝나기 전에 예수님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이 하신 그 일을 믿고 예수님을 받아들이시기를 바랍니다. 영어 성경은 we must be saved(반드시 우리는 구원받아야 된다-개역성경에 이 표현이 없음)라고 되어 있습니다. 다른 말로 말하면 여러분이 구원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과 반드시 연결되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이 바로 믿는 사람들의 조건이며 지금도 동일합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여러분이 구원 받기를 원하셔서 부르시는 부르심입니다.

그리고 베드로와 요한은 듣는 사람들에게 마지막으로 예수 그리스도가 다시 오신다고 선포했습니다. 성경은 우리들에게 앞으로 다가올 일을 분명히 말하며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그대로 나아가게 놓아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계시다고 말합니다. 이 아들을 아끼지 않으신 하나님이 여러분을 구원하기 위해서 아들을 보내신 것을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이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이 배려하신 것에 대해서 아무도 변명할 수 없다는 사실을 생각하셔야 됩니다. 다음을 위해서 예수님은 분명히 오신다고 성경은 선포하고 있습니다. 그분은 오실 것입니다. 왕 중의 왕으로 만 주의 주로 오실 것입니다.

이 말씀을 여러분이 다시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으며 이 분을 통해서만 구원을 얻는다는 것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 이외에는 다른 사람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2천년 전에도 그러했던 것처럼 지금도 예수님 이름 외에 다른 이름이 없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다른 이름을 보지 않고 예수님만 보았습니다. 보르네오 정글에서 구원 받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립니다. 주 예수를 믿으십시오. 그리하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이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 2017 5 1 강서 특별복음집회 -

'주옥같은 말씀들 > 존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음  (0) 2017.07.10
의로움  (0) 2017.07.04
죄사함  (0) 2017.06.21
요한복음 1,2장에서 일곱 날  (0) 2017.06.09
충성스러운 경건한 일곱 인물  (0) 2017.05.31
우리에게 가까이 오신 일곱 가지  (0) 2017.05.29
하나님의 신실하심 일곱 가지  (0) 2017.05.25
창조를 통해 보이신 하나님의 영원한 경륜  (0) 2017.05.23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