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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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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읽기 모임에서 유익되는 기사는 모든 성경은 유익하다는 전제로 시작되어야 할 것입니다. 많은 것을 지도하는 요인의 하나가 그 사실을 참조하기 위해서 처음에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에 하나로 모인 장과 절 사람들로 성경읽기 형식이었습니다. 어떻게 우리는 그러한 주중의 집회들에서 유익을 얻기 위해 계속할 수 있는 것입니까?

유익은 준비에 있습니다

읽기를 위한 준비의 논제는 이미 제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다시 한번 간단하게 다루겠습니다. 왜냐하면 읽기모임 준비는 당신에게 유익이 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가 읽기를 지도하기 위하여 가는 경우 한가지 준비해야 한다고 우리가 말한 경우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가 참가하기 위하여 가는 경우에 한가지 준비해야 한다고 우리가 말한 경우에 놀랄 것입니다. 확실하게 믿는 자들은 무언가 즉석 음식!” 보다 더 좋은 가치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제안으로 놀랍니까? 그것은 읽기에서 청취자로 당신의 역할을 위해 준비하는 것입니다. 모임이 특정한 책으로 시작하기 전에 다수 시간 공부되고 있는 그 서신을 읽어야 할 것입니다. 실제로, G. 캠벨 몰간은 적어도 스물 다섯 번을 최소한 읽지 아니하면 어느 것에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무엇이 자신의 영혼과 다른 사람의 영혼을 먹이는 기초인가! 당신의 읽기에서 당신은 또한 단락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검토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주석서를 참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하되 글을 쓰는 사역에는 남용하지 마세요. 남용은 혼자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의존에서 자신의 성장이 없이 다른 사람의 생각을 어떤 사람이 취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준비에는 질문들을 확실히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것들을 기록하십시오.

찰스 스펄젼은 말하기를 "읽기는 충만한 사람을 만들고 쓰기는 정확한 사람을 만든다.” 당신은 가르침을 위해 당신의 질문을 준비해서 기여할 수 있습니다. 듣는 것을 준비하는 이것은 당신이 읽기 하는 날 이전에 성경에서 당신의 영혼에 부양함으로 막대한 유익을 받을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교제들에서 지적으로 들을 수 있을 경우 실제적인 읽기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히브리서 논문의 작가는 성경의 교훈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의 문제를 인식했습니다. 그가 상세하게 설명할 수 없어 멜기세덱의 제사장직에 있는 상징으로 그의 설명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영적인 성장의 결핍 때문에 당연히 원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배우기 위한 준비로 소요하는 시간은 당신의 안목의 능력을 참으로 훈련할 것입니다.

이익은 교육(가르침)에 있습니다

읽기모임을 지도하는 것은 주된 목적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지역모임의 성경읽기는 성경을 가르치기 위한 것입니다. 이야기 시간이 아닙니다! 확신을 위한 시간입니다. 바울은 그가 말했을 때 느낍니다, “내가 너희를 하나님과 그분의 은혜의 말씀에 맡기노니”( 20:32). 이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던 모두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필요한 모두이었습니다. 우리는 신뢰합니다. 그 책임감은 하나님의 은사들과 그들의 공부 습관에 있는 부지런함으로 부여되었습니다. 읽기하는 동안 한 사람이 인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누구나 참가해서 인도하는것도 아닙니다. 부활한 머리, 그리스도께서는 목자의 은사 또는 교사의 은사들 영원한 은사를 교회에게 주셨습니다.

이차적으로, 우리는 은사들에 반응해야 합니다. 세번째로, 우리는 은사들을 반영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모임들에 있는 성경 교사들을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최대한 모방하고 싶을 것입니다. 젊은 믿는 자로서 그들의 공부 습관은 어떠했습니까? 성경에 대한 묵상의 오늘날 그들의 본은 무엇입니까? 그들입니까 또는 그들이었습니까, 성경의 건성으로 읽는 자입니까 또는 그들이 말씀에 있는 요점에 대해 지치도록 수고한 것입니까? 우리 중에서 가르침의 해설적인 결핍은 해설적인 공부가 결핍한 결과입니다. 우리에게 없는 것을 가지고 무엇을 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전도자 같이 되도록 격려해도 좋습니까? 솔로몬은 말했습니다, “전도자는 지혜로우므로 여전히 백성에게 지식을 가르쳤고 참으로 그가 크게 주의를 기울이고 탐구하여 많은 잠언을 정리하였노라 전도자는 애를 써서 받아들일 만한 말씀들을 찾았는데 여기 기록된 것은 올바른 것이요 곧 진리의 말씀들이로다 지혜로운 자들의 말씀들은 가시 채들 같고 집회의 스승들이 굳게 박은 못들 같나니 이것들은 한 목자께서 주신 것이니라”( 12:9-11). 그는 신중했습니다. 또한 흥미있는 것은 그가 인내한 것입니다. 그는 숙고했습니다; 그는 추구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나타냈습니다. 당신은 지역 교회에 가르침의 영역에 있는 빈 공간을 봅니까? 그렇다면 지금 말씀으로 당신 자신에 적용하고 당신은 할 수 있으며 때가 되면 해결책과 부족한 문제에 대해 기여하지 않겠습니까?

유익은 열정에 있습니다

읽기 모임에서 우리는 한결같이 모두에게 유익이 되지는 않습니다. 우리의 유익의 정도를 결정하는 요인은 말씀에 관한 우리의 열정입니다. 엠마오 길에 두 제자는 모세와 모든 대언자들의 글에서 시작하여 모든 성경 기록들에서 자기에 관한 것들을 그들에게 풀어 설명해 주시니라는 가르침을 시작했을 때 유익이 되었습니다(24:27). 그들은 서로 이르되, 그분께서 길에서 우리와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성경 기록들을 열어 주실 때에 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 24:32).

마리아는 그녀가 단지 예수님의 발 앞에 앉아 그분의 말씀을 들었을때 유익을 얻었습니다(JND). 마리아는 그녀의 열정 때문에 개인적으로 유익을 얻었습니다.

유익은 집회의 기록 묵상에 있습니다

당신은 집회에서 당신의 집으로 갔을 때 무엇을 합니까? 귀중한 연습은 단락을 다시 읽어서 집회의 기록을 검토하며 실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추가적인 깨달음이 있습니까? 중요한 것이 빠진 것이 있었습니까? 장의 핵심에 대해 이해했습니까? 추가적인 관점을 모으기 위하여 단락에 다른 주석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무궁무진한 말씀에 관한 당신의 올바른 인식에서 성장해 갈 것입니다. 이 검토는 당신이 배운 진리를 더욱 굳게 할 것입니다.

유익은 참여함에 있습니다

현자는 말했습니다, “모든 학생은 선생이고 모든 선생은 학생이다.” 우리는 읽기 모임에서 이 격언의 증거를 봅니다. 종종 젊은 사람의 질문에, 정직하게 묻고, 신중한 마음이 일어남은 생각의 진로를 자극할 것이며, 그리고 성경의 해설을 가져와 참으로 성도들의 덕을 끼칠 것입니다. 당신은 돕기에는 너무 젊다고 느낍니까? 다음의 말씀하심을 기억하십시오 그렇다. 주께서 아기들과 젖먹이들의 입에서 나오는 찬양을 완전하게 하셨나이다, 함을 너희가 읽어 본 적이 없느냐?”( 21:16). 가르침과 말하는 것을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진정한 가르침은 마음의 상호 교통이 있을 때 일어납니다. 집회에서 질문을 가진 다른 사람이 있을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누군가 묻도록 과묵합니다. 근실한 질문은 참으로 읽기에서 값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참여의 필요는 항상 질문의 형태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읽기를 지도하는 한가지는 단지 지혜의 원천으로, 자기를 나타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성도들을 격려하는 조력자로서 그리고 그들의 성장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유익은 습관에 있습니다

우리가 학술적인 훈련으로 읽기를 다룰 수도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단한 위험입니다. 우리는 읽기에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성경은 우리의 지성을 높이기 위해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주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내 양들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고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내 양들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고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10:27). 실제적인 설교자 야고보는 말했습니다. “오직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너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말씀을 듣고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거울로 자기의 본래 얼굴을 들여다보는 사람과 같으니라 그는 자기를 바라보고 자기 길로 가서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 곧 잊어버리거니와 누구든지 자유롭게 하는 완전한 법을 들여다보며 그 안에 거하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그 일을 행하는 자니 이 사람은 자기가 행하는 일에서 복을 받으리라”( 1:22-25). 그가 숙고하고 실행하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실행하는 힘은 묵상에서 옵니다. 말씀을 사랑하는 것은 말씀에 의한 인도하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