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다비드 메칼리스터

이것을 읽기 위한 당신에게 크게 감사한다! 아마 일부 독자들은 시작하는 글을 얻지 못할 것이다 - 제목 자체는 “소식” 잡지의 역할에 도움이 되도록 그것들을 신속하게 충분히 보낼 수도 있다! 실제로 그것은 하나의 키보드에서 하이픈이나 스페이스 바를 쳐서 “A”의 단어에서 “천년왕국”이라는 단어까지 움직임으로 많은 차이의 여부를 만드는가?

 그렇다, 그것은 1,000년이나 다른 차이를 가진다! 그러나 문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논쟁으로 넘어간다. 그것은 신자로서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몇가지 질문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떻게 성경을 읽고, 또한 우리가 읽는 것을 어떻게 해석을 하는가? 우리는 참으로 성경이 말하는 대로 믿어도 좋은 것인가? 우리는 참으로 그분의 말씀에서 하나님을 확보하는가 또는 아닌가? 하나님의 특성은 무엇인가? 성경을 주제 사이에서 구별하고, 만일 그렇다면, 우리는 그 구별에 주의를 주기 위한 배려를 가지는가? 이 세상을 위한 미래의 피난처는 무엇인가? 현존하는 세상은 파멸한다거나 틀림없이 언제든지 끝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인가? 무엇이 중동에서 그리고 특히 이스라엘에서 일어나려고 하는 것인가? 그녀는 그녀의 “이웃”에 의해 전멸되기 위해 가는 중인가? 신자들로서 우리를 위한 미래의 피난처는 무엇인가?

 이 모든 문제와 더욱 많은 것이 이 주제 안에 포함된다. 부디 읽기를 바란다.

계시록 20:1-7에서 우리는 “천년왕국”에 대한 단어를 얻을 수 있는 “천 년”의 시대에 대해 읽는다. 이들 구절들은 사단은 묶이고 성도들은 그리스도와 함께 통치하게 될 그 기간에 대한 것을 우리에게 말하고 있다. 이제, 질문은 이것이다: 미래의 시기에 대해 가리키는 문자적인 그 1,000년은 언제 세상에 그리스도의 문자적인 통치가 있을 것인가? 또는 그들이 천국에서 그분과 함께 다스리는 성경의 의미로 그분의 백성들과 그분의 백성들의 마음에 그리스도의 다스리심을 함께 말하는 현시대의 상징인가? 전자의 의견을 가지는 사람들은 실제적인 그리스도의 천년 통치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후자의 의견은 “무천년”으로 돌린다(접두사 “a”는 그 다음의 것을 부정하는 결과를 가져옴).

 우리는 과거의 사실을 볼 것이라 믿는다. “휴거”를 적어도 7년 전에 이미 가지는(살전 4:13-18) 하늘로 교회를 취하시기 위해 공중에 오신 그리스도께서는 지상에 다시 돌아오실 것이다, 그리고 이스라엘의 민족이 나라들 위에 특권의 위치로 회복될 때와 평화와 번영을 약속하는 많은 성경이 성취될 때 1,000년 동안 세상을 다스릴 것이다. 우리가 이 의견을 취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 그러나 이 기사의 연재에서 우리는 여덟 가지를 탐구할 것이다.

 성경의 내용

우리는 여기에서 미래의 지구에 문자적으로 천년왕국이 사실임을 구약과 신약 모두에서 성경의 명확하고 일관된 가르침이라는 것을 보여주도록 노력할 것이다.

 현재의 상태

우리는 이스라엘과 세계를 위한 복된 미래에 대하여 구약 예언이 현재에 성취되었다는 것을 무천년주의자가 주장하는 것을 살펴 볼 것이다(천국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신자들에 의한 통치). 현재 상태는 이 해석에 응답하지 않는다.

 해석의 일관성

우리는 성경이 일관된 방법으로 해석될 수 있는 것은 미래에 대한 문자적인 천년왕국을 통해서만 볼 수 있으며, 무천년이 보이는 것은 해석의 방식에 일치하지 않고 또 신뢰할 수 없는 혼합과 일치하지 않게 사용한다.

 이스라엘과 교회 사이의 대조

“이스라엘”과 “교회”에 대한 성경 안에 언급은 서로가 별개이다. 무천년이 보이는 것은 이 구별의 흔적을 없애고 있다.

 아버지와 가진 약속

우리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민족에 관한 위대하신 아버지와 만든 엄숙한 언약과 어떻게 그것들의 성취가 문자적인 미래 천년왕국을 요구한다는 것을 고찰할 것이다.

 신성한 계획의 완성

우리는 “새 하늘과 새 땅”의 미래 이전에 하나님은 평화와 의가 있을 이 현재의 땅을 위해 복된 미래가 계획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성경을 참조할 것이다; 우리는 이것이 단지 땅에서 그리스도의 통치에 관해서 올 수 있는 방법을 볼 것이다.

 하나님의 특성

문자적인 천년왕국을 부정하는 것은 그분께서 그분의 약속을 지키시거나 그분께서 예언하셨던 것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진리를 부정하려는 결과 안에 있다.

 인용문의 문맥

우리는 무천년 입장을 제시하기 위하여 수시로 인용되는 구절로 검토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옳다고 하는 문맥에서 보이고, 그것들이 그 모든 개념에 전혀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추구할 것이다.

 사도행전 17:10,11에는,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가 하여 날마다 성경을 상고”했던 사람들의 칭찬이 있다. 우리와 함께 이 연재를 통해 나아가는 대로 이것은 저자의 바램이다: 독자도 기사들 안에 기록되어 있는 것을 맹목적으로 받아들이거나 거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와 그녀는 하나님의 말씀의 가르치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하나님 앞에서 성경으로 겸손하게 나아갈 것이다. 많은 성경의 참고들이 주어질 것이고 이것들이 기사와 함께 읽혀야 한다. 더욱 많은 참고들이 주어질 수 있지만 공간을 고려하여 이것을 제한한다. 이 기사가 “우리 중에 이루어진 사실에 대하여”( 1:1) 알기 위한 주문에서 “성경 탐구”에 대한 약간의 격려로 이 기사가 성공한다면, 그때 그들은 보람을 가지게 될 것이다.

http://www.truthandtidings.com

'말씀 안으로 > 천년왕국인가? 미래의 천년왕국인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성경의 내용  (0) 2022.12.24
2. 현 시대의 상태  (0) 2022.12.24
3. 해석의 일관성  (0) 2022.12.24
4. 이스라엘과 교회 사이 대조  (1) 2022.12.24
5. 조상들과 가진 언약  (0) 2022.12.24
6. 하나님의 계획의 완성  (0) 2022.12.24
7. 하나님의 특성  (0) 2022.12.24
8. 인용문의 문맥  (0) 2022.12.24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