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성경 읽기 계획

개요

theWord는 성경을 통하여 읽기나 그 부분에 관해 돕기 위해 성경 읽기 계획을 설치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미리 만들어진 독서 계획을 따르거나 독서 습관에 맞는 자신의 것을 만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 파일 -> 새 성경읽기 계획 만들기에서 새로운 성경읽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된 읽기 계획과 사용자 정의 읽기 계획의 차이는 각 읽기 항목을 위한 단락 선택입니다. 미리 정의된 읽기 계획에는 각 시간에 읽는 단락이 사전에 선택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읽기 계획에서는 원하는 구절을 선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읽기 항목은 각각의 시간에 읽을 수 있는 성경구절의 수집을 나타냅니다. 보통 읽기 항목은 하루의 읽기에 대응합니다.

 

미리 정의된 읽기 계획

미리 정의된 읽기 계획 옵션을 선택하고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은 읽기 계획의 선택영역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목록에서 사전에 설치된 읽기 계획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heWord는 선택할 수 있는 읽기 계획의 셋트를 가지고 기본적으로 제공하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더 많은 읽기 계획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읽기 계획을 나타내는 파일의 확장자는 *.rdp.twm입니다.

 

: 읽기 계획 용어는 2가지 다른 방법으로 theWord에서 사용됩니다.

1. 출발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리 정의된 읽기 계획 보기판을 참조(여기에 선택할 수 있는 하나 같이). 보기판 읽기 계획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그 다음 이 목록에 나타날 것입니다.

2. 매일 수행하는 이 실행의 결과인 읽기 계획의 사용자 정의된 요구에 실제를 말한다. 이 하나는 또한 읽기를 진행하고 또한 모든 항목에 대해 예약된 달력의 날들을 저장합니다. 비 보기판 읽기 계획은 직접 만드는 하나이며 다음에 매일 읽기를 기반으로 한다.

  

사용자 정의 읽기 계획


자신의 사용자 정의된 읽기 계획 만들기를 선택하는 옵션은 읽기 계획을 기반으로 하려는 성경에서 자신이 구절들을 고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어느 성경을 읽기 원하는가요? 옵션은 특정 성경 번역에 읽기 계획을 기반으로 하거나 구절을 선택하고 원하는 어떤 번역본을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어느 성경의 한 부분을 읽기 원하는가요? 옵션은 하루에 한 부분을 읽을 수 있는 것에서 성경의 실제 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책의 목록 조합에 포함되어 미리 정의된 목록을 읽기 원하는 것은 계획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양자 택일로 단지 구절에 포함된 원하는 실제 책의 본문 영역에서 직접 텍스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 성경의 하나 이상 책에서 매일 읽기를 원하고, 단지 새로운 줄에서 책()을 입력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은 4 복음서, 하루에 각 복음서에서 1장을 읽기를 원한다고 합시다: 다음과 같이 텍스트 영역이 포함된 구절을 입력합니다:

 

원하는 책에 입력하는 것으로 좌측 영역에 분석되었던 구절은 theWord가 이해했던 것을 보이도록 업데이트 되는 것에 주의하세요. 여기에 입력하고 있는 것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 영역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각 책에서 얼마만큼 많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읽기를 원하는 책을 입력하는 것만 보세요(이것은 다음 단계에서 일어남).

 

다른 예: 매일 구약 한 부분, 신약의 한 부분과 잠언에서 읽기 원할 때: 다음을 입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

 

 

당신이 볼 때 성경의 각 부분에서 읽으려는 만큼 이 단계에서 아무 표시도 없으며, 바로 이러한 3가지 책 범위에서 일부를 각 항목에 원하는 것입니다.

이 화면에서 한가지 마지막 옵션은 아래쪽 체크박스에 구절은 해당하는 회차 당 실제 읽기입니다(고급). 이 옵션은 고급 옵션이며 일반적으로 그것을 무시할 것입니다. 그것을 체크한다면 그 다음 일어나는 것은 theWord가 본문 영역에 포함되는 구절에서 입력한 구절은 책을 참조하지 않고 다음 단계에서 따로 분리되기를 원하지만, 실제 읽기 회차에 포함되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 자신의 읽기 계획 모형판을 만들고 이미 각 회차에 넣어 성경의 각 구절을 따로 분리한 고급 사용자에게 도움이 됩니다.

 

구절을 분할하고 일정을 설정함


(미리 정의된 것이나 사용자 읽기 계획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은 다음 화면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것은 얼마나 자주 읽기 원하는 곳과 얼마나 많이 매번 읽기를 원하는가를 설정합니다.

성경 읽기 계획을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시작날짜를 선택하고 다음에 읽기를 원하는 빈도를 말합니다(. 읽기 원하는 주간의 날들을 선택).

2. 바로 구절에서 책을 선택된 책을 따로 분리하고 원하는 때마다 읽기 회차를 완료합니다.

 

만약 두번째 옵션을 선호하는 경우, 상단에 이 달력날짜에 계획을 얽매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에 체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종종 얼마나 자주 읽기를 원하는가요? 옵션의 요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매번 얼마만큼 읽기를 원하는가요?는 각각의 읽기 회차에서 읽고자 하는 구절의 길이를 선택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느 하나라도:

•마무리 할 날짜를 선택하세요(마무리하기 원합니다 옵션)

•얼마나 오랫동안 읽기를 마무리 할 것인지를 선택하세요. . 1, 4개월(마무리 할 계획입니다 옵션)

•얼마나 많이 매번 읽을 구절이나 장을 선택하세요 (내가 선호하는 매번 읽기로 옵션)

 

지금 선택에 따라서 theWord는 어느 쪽이라도 매일 읽기에 필요한(처음 2 옵션) 구절들의 길이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또는 날짜는 3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계획을 끝낼 것입니다.

이전 단계에서 둘 이상의 책에서 매일 읽기를 선택한 경우 그 다음에 따르는 옵션은 내가 선호하는 매번 읽기로 옵션의 오른편에 나타날 것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각 책을 읽기 원하는 구절/장의 실제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를 가지고 한 부분은 구약 성경에서, 한 부분은 신약성경에서 매일 읽기를 할 수 있으며 잠언의 구절은 그와 같이 대화상자가 나타나 표시됩니다:

 

 

얼마나 많이 각 책에서 읽기 원하는 선택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세요.

그것들의 순환이 필요한 경우 옵션은 선택한 책들의 읽기가 끝나기 이전의 경우 다른 한 가지는 그것들이 반복되기를 원하는 의미입니다. 분명하게 다른 책에서 매일 읽기를 선택한 경우 그 구절의 정확하게 동일한 수로 분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우며, 그래서 이 옵션은 그것을 보상합니다.

 

결정하기 전에 계획을 미리 보기

이 화면에서 다른 옵션을 클릭하므로 오른쪽 상단에 빠른 정보 영역은 각 회차에서 읽고 얼마나 많은 측면에서 선택하는 끝나는 각 회차와 언제 끝날 것인 지에서 얼마나 많이 읽는지의 기간으로 번역되는것을 표시하도록 업데이트 됩니다:

 

 

계획을 원하는 대로 만들 때까지 여기에 옵션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미리 계획된 연결을 클릭하면 표 형식의 실제 값을 표시합니다. 

계획을 마무리 하기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읽기 계획을 만드는 마지막 단계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계획에 대한 약어, 제목설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저장될 읽기 계획의 파일이 있는 경로를 선택합니다. 약어가 책보기 탭 막대에서 사용되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기에 연결하는 계획 미리보기는 그것을 마무리하기 직전에 계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전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계획을 만들기 위해 나의 읽기 계획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읽기 계획은 기존의 책 보기 중 하나에 추가됩니다.

부디 당신의 성경 읽기를 사용하고 당신의 계획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논제를 계획하는 읽기로 매일 읽기에 따를 것입니다.

 

 

 

성경 읽기 계획을 사용하기

 

개요

성경 읽기 계획은 다른 책 모듈과 같은 책 보기에 나타납니다. 그것들의 색상은 보라색으로 책 보기 탭 막대에 나타납니다.

 

성경 읽기 계획이 여기에 나타나기 전에 하나를 만들 필요가 있음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계획 보기

이 책 보기에서 성경 읽기 계획을 선택하면 읽기 영역은 달력을 표시합니다. 달력의 매일의 일자 영역은 하루에 읽어야 할 실제 구절을 보여줍니다 :


이 스크린샷은 매일 신약에서 하나와 잠언의 절, 구약으로부터 구절을 가진 계획을 표시합니다. 노란색의 날은 오늘 날짜를 나타냅니다. 연결을 클릭하면 성경 보기에 구절을 보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1-3 연결 위에 한번 클릭하면(4 8에 처음 연결) 성경보기를 따라서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보통 성경보기입니다, 그러나 읽기 시작 표시 라인이 당신의 읽기가 시작되는 위치를 식별을 돕도록 추가되었습니다. 선택한 구절의 마지막을 나타내는 읽기 멈춤 라인이 보일 때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

 

일단 여기서 읽기마침 또는 닫기 연결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읽기마침 연경을 클릭하면 오늘의 읽기가 완료됨으로 표시됩니다.

닫기 연결을 클릭하면 바로 성경보기에서 이 표시 줄을 제거합니다


theWord회차를 기준으로 읽기를 추적하는 것을 주목하세요! 이것은 위의 읽기마침 연결을 클릭하거나, 바로 달력 보기에서 작은 체크 표시를 클릭하여 완료됨으로 회차 표시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이 특별한 예에서, 48 날짜에 대한 3가지 읽기가 있으므로 그래서 다른 두 개의 연결( 1-3, 1-3)완료된 마크가 설정되기 전에 클릭되고 읽어야 합니다.

 

계획을 탐색하기

책 보기가 성경읽기 계획을 표시할 때, 왼쪽의 논제 목록은 3개의 상위 레벨 목록 노드를 표시합니다:

달력 보기목록 보기 노드를 클릭하는 것은 그것들을 확장하고, 계획의 각 월 동안의 하위 항목을 표시합니다. 그것들에 클릭하는 것은 이 달에 독자의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 달력 보기 또는 목록 보기 노드를 클릭하는 것은 오늘 날짜로 독자를 이동합니다.

theWord는 회차를 표시하는 대체 목록 보기 방식을 제공하는 것에 주목하세요 :


달력 날짜에 얽매이지 않는 읽기 계획

독서 계획을 만드는 항목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theWord는 특정 달력 날짜에 얽매이지 않고 성경 읽기 계획을 만드는 것을 허용합니다. 이 경우에 원하는 어떤 때에라도 읽을 수 있는 많은 회차 만을 가집니다. 이러한 읽기 계획의 경우에 달력 보기가 무의미하므로 그것은 비활성화됩니다(읽기 계획 메시지에서 어떤 일정 시간이 표시되지 않음).

목록보기 모드는 계획을 확인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왼쪽 열은 달력의 날짜 대신(1회차, 2회차) 1부터 계산된 회차를 보여줍니다.

 

통계와 활동

회차 목록의 통계 및 활동 노드를 클릭합니다.


다음을 표시할 것입니다:

 

: 동일한 화면이 모듈 속성 대화상자의 가운데 탭에서도 나타납니다.

 

현재 진행 중: 이 화면의 처음 부분은 읽기 진행 상황과 계획에 관한 몇 가지 통계를 표시합니다.

일정을 뒤로 미룰까요?: 이 기능을 사용하면 어떤 날을 놓친 경우 읽기 계획을 따라잡기 할 수 있습니다. 읽히지 않은 예약되었던 어느 읽기라도 앞으로 이동하는 버튼으로 따라잡기를 바로 클릭하는 것이며, 그래서 읽지 않은 첫번째 회차를 오늘 시작합니다.

다시 시작할까요?: 불완전함으로 모든 회차를 표시하여 읽기 계획을 다시 시작하는 것과 또한 오늘 시작 날짜를 이동하는 것을 허용하세요(물론 오늘부터 시작하는 달력 날짜 재 계산).

: 읽기 계획을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읽기 원하는 것을 날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요일에 읽을 수 있지만 평일이 아닌 주말에 읽기 원하기를 결정하고 읽기 계획을 만든 경우, 이 화면에서 다음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존 하나에 기반된 새로운 독서 계획을 작성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파일 -> 새 성경읽기 계획 만들기 메뉴로 가야 하며, 미리 정의된 읽기 계획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바로 목록에서 기존 계획(단지 모형판 보기 옵션에 선택되지 않았는지 확인)을 선택합니다. 그때부터, 다음 화면에서 일정 옵션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새 계획을 만들 것입니다: 원하는 경우에 기존 하나를 삭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다른 책처럼 바로 읽기 계획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theWord는 하나 이상의 읽기 계획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원하는 만큼 읽기 계획을 작성하고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일 읽기 대화는 각각의 날, 매일 읽기의 완전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매일의 읽기 논제를 읽는 방법을 보기 위해 하나의 장소에서 특정 날짜의 모든 읽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매일 읽기

개요

theWord매일 읽기 대화를 통해 매일 읽기를 수행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른 하나에서 이 대화 상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메뉴의 도구 -> 매일 읽기

주 도구막대에서 버튼에서↗ 

 

더욱이 시작 옵션에 따라 theWord를 시작할 때마다 이 대화 상자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아래 참조).

 

매일 읽기 대화는 어떻게 일을 합니까?

매일 읽기 대화는 한 곳에서 하루의 모든 읽기를 분류합니다. 읽기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1. 오늘을 위해 존재하는 읽기 회차에 대한 성경 읽기 계획

2. 달력을 기반으로 하지 않는 성경 읽기 계획

3. 설치된 경건의 책들

두 개의 아이콘은 각각의 읽기의 완료 상태를 알리는 데 사용 됩니다:

  읽기가 아직 완료 되지 않았음을 의미

  읽기가 완료했음을 의미

 

: 각 읽기 계획의 경우, 실제의 구절의 절은 각 연결의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

읽기 계획에 해당하는 연결을 클릭하면, 다음 계획에 책 보기가 나타납니다. 구절의 절을 클릭하면, 성경 보기에서 직접 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일 읽기를 수행하려면 이 대화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읽기를 추적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 대화를 통해서입니다. 적절한 수치로 직접 이동 하려면 이 대화에서 각각의 연결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 대화는 읽기를 수행하는 동안 theWord 메인 창 뒤에 갈 수 있지만 열린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것은 자신의 작업 표시줄 버튼을 가지며, 또한 윈도우즈 작업표시줄에 이 대화 상자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필요로 하는 읽기를 완료하려면 :

•달력과 함께 읽기 계획을 위해, 읽기 마침 또는 닫기를 확인합니다.

•달력 없이 읽기 계획을 위해, 적어도 하나의 완료된 회차를 표시합니다.

•경건의 책을 위해, 이 대화 상자에서 연결을 클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른 대화 옵션

매일 경건 읽기를 선택하세요 연결을 클릭하여 매일 읽고/따르기를 바라는 경건의 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경건을 선택하는 대화는 매일 기본으로 읽고자 하는 경건을 선택할 수 있는 곳으로 나타납니다. 또는, 매일 읽기에서 간주될 수 있는 특정한 경건을 원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책 보기에서 모듈 탭을 오른 클릭하는 것으로 매일 기본적인 경건의 읽기를 따르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단에 읽지 않은 것만 보기 옵션은 이 대화가 매일 읽기 또는 읽지 않은 것만 표시 할지 여부를 전환합니다.

새 성경 읽기 계획 연결 만들기는 새로운 성경 읽기 계획 대화를 엽니다.

 

시작 옵션


이 대화는 설정에 따라 theWord를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작옵션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대화에서 theWord를 시작할 때 매일 읽기 대화 상자가 나타나게(또는 없이) 방식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자체 설명입니다.

달력 없는 계획에 대해 하루에 하나의 읽기를 고려하세요 옵션은 theWord에서 일정하지 않고 각각의 읽기 계획에 대한 측정값을 추적하고 특정 일에 대한 회차를 완료하면, 그것은 이 계획의 일일 읽기로 되었음을 고려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력 없이 계획을 읽는 것은 날짜와 연결하지 않은 경우만의 회차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최고의 무료성경 프로그램 theWord 한국 사용자 모임

 

posted by 징검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