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징검 다리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__________ 신앙상담은 asan1953@na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theWord Bible Software

Category

Gospel Hall Brethren
복음관(가스펠 홀) 형제들

위키백과 사전에서

복음관(가스펠 홀) 형제들은 성경적 교리들과 실행을 통해 서로 공유하고 교제하는 세계 도처에 독립적인 그리스도인 모임들의 무리이다. 신학상으로 그들은 복음적이며 세대주의이다. 역사적으로 그들은 때때로 어떤 부분에서 개방적인 형제들로 불리고 있다.

 

일반적으로 복음관(가스펠 홀)에 모이는 그리스도인들은 성경적인 그리스도인 모임은 "종파" 이름의 사용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유지한다. ("복음관(가스펠 홀) 형제들"이란 이름은 위키백과의 지칭이다.) 따라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침례교도" 또는 "루터교도"라고 하기보다 오히려 단순히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이는 '그리스도인들'로 자신들을 칭한다. "교회"(헬라어 : 에클레시아) 단어는 건물이 아니라 함께 모이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것이며, 그들의 사용하는 건물을 교회로 불리는 것을 피하고 복음이 전파되고 유지되는 것을 가리키는 것으로 "복음관(가스펠 홀)" 명칭 사용하기를 선호한다. 그들은 단어의 일반적인 의미에서 교단이 없다. "복음관(가스펠 홀)" 명칭은 그들 중에 필수적이거나 또한 공식적인 것이 아니다. 자신들의 건물의 대부분은 다른 이름들을 가진다; "베데스다 홀, 메인 스트리트 홀, 헤브론 홀, 복음 센터 또는 단순히 형제들의 모임 장소".

 

역사

그리스도인들의 첫 번째 모임은 사도행전 2:42 성경에 설명된 대로 AD32년경 예루살렘에서 시작되었다. 복음관(가스펠 홀) 형제들은 그들의 진정한 역사적 뿌리로 이것을 생각한다. 기독교가 근동지역을 통하여 확산됨으로, 다른 모임들이 새로운 지역에 세워졌다( 2-3장 참조). 교회 역사의 세기 전반에 걸쳐 복음관(가스펠 홀) 사이에 인기있는 E.H. 브로드벤트의 순례하는 교회로 불린 책에서 설명하는 대로 항상 독립적이고 복음적인 증거가 잔존해 있었다. 앤드류 밀러의 거대한 작품 교회의 역사도 동일한 주제를 밟아간다. 수백의 새로운 이러한 독립 모임들이 19세기 초기 수십 년 동안 특히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영국, 그리고 유럽 대륙 등 세계 각지에서 거의 동시에 나타났다. 이것은 수 세기에 걸쳐 기독교에 크게 잃어 버렸던 수많은 신약 믿음과 실행들의 회복을 가져왔다고 믿는다. 많은 책들이 스코틀랜드에 1859년 부흥에서 회심했던 그리스도인들의 무리의 독특하고 매혹적인 기록을 기록한 "옛 제자"모임 생활 경험들로 불린 익명의 작품에서 그것에 관해 잘 알려진 이야기가 쓰여져 있다. 그들이 오직 자신들의 성경 읽기를 통하여 결론지었던 것은 지식인 계급과 분파주의는 비성서적인 결과로서 은사와 인도자에 대해 하나님께 의존하고 함께 떡을 떼고 모였다.

 

영국에는 수백개의 복음관(가스펠 홀)들이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 관해서는 특히 북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의 많은 영향을 받았고 1859 "부흥"에 대해서는 영감받은 복음 전도자들 알렉산더 마샬, 도널드 로스와 도날드 먼로는 대서양을 건너와 이어지는 수많은 모임들이 거기에 세워지게 된다. 노만 크로포드는 복음 서적 간행물(글래스고, 1994)의 모임 진리라는 그의 책의 한 장에서 이 이야기를 상세히 기록했다. 그 장 온라인에서도 입수할 수 있다. (초기 캐나다의 복음관(가스펠 홀) 개척자 정보에 대한 J.J. 로우즈를 참조하라).

 

북미에서 복음관(가스펠 ) "떡 뗌"과 같은 모임 활동들에 참여하기 위한 추천서에 대한 필요성과 악기의 사용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성경 예배당"으로 구별된다. 다른 곳에서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이 오고 가는 모임들의 다른 유형 사이에 지역적인 요인과 지역의 역사에 따라 있을 수 있다.

많은 찬송가들은 신자의 찬송가, 빛과 사랑의 찬미 , 복음 찬송가 등과 같이 복음관(가스펠 홀) 사이에 폭 넓게 사용된다 .

 

교리적인 믿음

복음관(가스펠 홀) 형제들은 신약교회 교리와 실행을 사도들의 사도행전에서 발견하고 사도 바울에 의해 그의 서신서들 특히 고린도전서, 디모데전서에서 상세히 설명된  "모본"을 따르도록 주장한다. 따라서 그들은 어떤 중신적인 교회적인 권위, 어떤 형식적인 신조, 어떤 규정된 예배식 또한  어떤 전해진 급여 사역이 없다. 각 모임은 성경의 최종 권위를 인정하고 복수의 장로들에 의해 인도된다. 세례 신자의 자율적인 지역에서 작동 기관입니다. 비록 복음관(가스펠 홀)에서 모이는 모임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권위로 오직 성경을 언급하기를 선호하며 믿음의 공식적인 선언을 인쇄하지 않고 있지만, 다음의 기본적인 교리들은 그들 사이에 널리 유지될 것이다 :

 

•문자 그대로의 성경의 완전한 영감 (66권 모두)

•삼위일체 (세 위격 중의 한 하나님 -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행위로 세계와 인간의 창조

•위격, 영원한 아들되심, 동정녀 출생과 그리스도의 죄가 없음.

•그리스도의 대속적 죽음, 육체적 부활과 승천

•성화와 증거, 회심에서 성령의 사역

•에덴에서 타락의 결과로 모든 인류의 보편적 유죄선고

•하나님이 적절하게 하신 죄인들에 대한 새로운 출생의  필요성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 믿음으로 말미암아 오직 은혜로 인한 칭의

•개인적인 구원 후 물에 잠김에 의한 침례

"교회"의 두 가지 측면 - 먼저 "그리스도의 몸(몸된교회)"은 오순절에서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한 모든 신자들로 구성된다, 그리고 둘째로 지역의 모임들은 교제 안에 영접된 침례받은 신자들로 구성된다

•전도자와 성경​​ 교사와 같이 성령의 은사들은 지속적이지만, 방언과 치유의 표적 은사들은 주후 첫 세기 가까이에 그쳤다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은 천년왕국 이전, 환난 이전에

신자를 위한 천국에서 영원한 지복과 불신자를 위한 영원한 파멸

 

주간 집회들

대부분의 복음관(가스펠 홀)에서 따르는 주간 집회들은 다양한 시간들에 개최된다 :

• 떡 뗌 또는 주의 만찬(주에 한 번, 항상 일요일에)

• 주일 학교

• 복음 전도 집회

• 기도 집회

• 성경 가르침 / 연구 집회

 

활동들

전 세계 복음관(가스펠 홀)들은 대중설교, 저술 사역, 성경 전시회, 주일학교, 라디오 프로그램, 감옥과 학교 방문 및 병원 사역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그리스도의 복음 전파에 참여하고 있다. 수천의 모임들과 더불어 전심으로 순회하는 복음 전도자들 수백명과 함께 선교사 와 성경 교사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메시지를 확산하는 사업과 성경의 기본 진리를 수호하는 것을 전 세계적인 복음관(가스펠 홀) 그리스도인들 모임의 비전으로 지속한다. 20세기의 마지막 반과 21세기 동안 감소한 것이 유럽에서 특징이었던 동시에 확장은 특히 캐나다, 남미, 중앙 아메리카와 멕시코 여러 곳에서 나타났다.

 

저술은 항상 복음관(가스펠 홀) 사이에 집중했었다. 복음 책자, 복음 일정과 기타 복음 전도 자료의 배포는 흔한 일이다. 스코틀랜드 출판사, 존 리치 출판사는 매월마다 정기간행물 신자의 잡지 출판뿐만 아니라 복음관(가스펠 홀)과 관련되는 저자들로부터 자료들을 출판하는 것은 이들 모임들 사이에 광범위한 유통을 가졌다. 이러한 모임들에서 그리스도인들에 의해 읽혀지는 잘 알려진 다른 잡지들도 모임 증거, 오늘날의 진리보배로운 씨가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복음관(가스펠 홀)들에서 가장 널리 보급되는 잡지 진리와 소식이 있다. 밭과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 같이 선교 잡지들이 또한 많이 사용된다.

 

컨퍼런스는 복음관(가스펠 홀) 중에서 생활의 중요한 기능이다. 많은 복음관(가스펠 홀)들은 방문자가 성경 가르침을 와서 듣도록 초대할 수 있는 연례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전형적으로 이들 영국에서는 하루 행사가 될 것이며 이에 반해 북미에서는 그들이 모든 주말에 맞출 것이다. 스코틀랜드에서는 신년기간이 컨퍼런스를 위한 인기 있는 때이다. 부활절 주말은 특히 벨파스트, 토론토, 밴쿠버에서 복음관(가스펠 홀) 컨퍼런스를 위해 온 세계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 여러 나라 특히 베네수엘라에서 일년 중 다소 큰 컨퍼런스가 있다. 가정 성경 공부 주간 또한 세계 전역에 걸쳐 복음관(가스펠 홀) 사이에 등장한다.

 

복음관(가스펠 홀)에서 컨퍼런스에서 성경 가르침의 녹음은 수많은 언어로 복음관(가스펠 홀) 웹 사이트에 일부 주요한 오디오 수집 사이트들에서 사용할 수 있다.

 

 

 

posted by 징검 다리